본문 바로가기
日常

대구 삼덕동 카페 코그커피

by ㅇㅇ 2021. 10. 21.
반응형

몬도카츠에서 돈카츠 맛있게 냠냠 먹고 코그커피로 이동했다.

 

깔끔한 외관의 카페다.

 

카페 앞에 놓여 있던 입간판.

그냥 그림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다.

 

메뉴

이미 디저트는 어르신 케이크로 정하고 왔기 때문에 뭘 마실지 고민했다.

제일 위에 붙어 있던 옥수수 라떼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ONLY ICE'라는 글자에 뒷걸음질 쳤다.

왜냐하면 갑자기 한국에 가을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이 날 나오기 전에 기온을 보고는 입었던 옷을 도로 벗어 안에 히트텍을 추가했다.

무슨 히트텍이냐 싶겠지만 난 추운게 너무 싫다.

차라리 더운 게 났다.

 

어쨌든 옥수수 라떼는 나중을 기하고, 핸드드립 커피 2잔과 으르신 케이키를 주문했다.

 

밥을 일찍 먹고 12시가 조금 넘었을 때 도착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우리뿐이었다. 

우리는 주문 후 바로 가장 안쪽에 놓인 소파석으로 이동했다.

그리고 커피가 나올 때까지 소파에 파묻혀 있었다. 요즘은 편한 자리가 장땡이다. 

 

사진도 찍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리는데 커피 한 잔이 나왔다. 

다른 한 잔이 나오기 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

사장님이 한잔 한잔 정성스레 내려주셨다.

나는 비니에게 먼저 마시라고 슬쩍 밀어주었다.

 

잠시 후 커피 한 잔과 어르신 케이크가 나왔다.

케이크 접시와 커피잔이 블루 블루하다.

 

블로그에 올리려면 여러 방향에서 찍어 줘야 한다.

맨 밑에 깔린 쑥 갸또 쇼콜라가 쫀득하고 맛있었다.

 

그냥 접시도 파랗고 잔도 파랗고 내 골덴바지도 파래서 찍어보았음.

 

#대구카페 #삼덕동카페 #코그커피 #삼덕동 #핸드드립 #쑥케이크

반응형

댓글